요금청구일이 도래하기 전에 선결제한 경우 선결제한 금액만큼 추가로 결제 이용한도가 원복이 됩니다.



과거에는 신용카드로 문화상품권 구매가 불가능 했지만 현재는 신용카드로 상품권 구매 후 다시 현금으로 교환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일명 신카현금 이라고 합니다)

뒤) 법인 법인등기부등본 원본 질문 결제 서비스 제휴 신청 시 소요되는 시간이 얼마나 됩니까?

매달 그때그때 다른 통신사 이벤트를 하는 듯 하니, 간간히 살펴보시면 좋을것 같아요.

자세한 결제 사이트 연락처는 본 페이지의 [고객지원 결제내역조회]를 참조하십시오. 질문 결제한 적이 없는데 결제완료 문자를 받았습니다. 취소 방법 및 왜 결제가 되었는지 알려주세요.

질문 외국에 있는데 휴대폰 결제 가능한가요? 아니면 다른 결제시스템으로 결제하고 싶어요. 답변 휴대폰으로 결제하기 위해서는 고객님 휴대폰 문자로 인증번호가 전송되어 인증을 받으셔야 결제가 완료됩니다. 따라서 인증번호 문자가 전송되지 않으면 결제가 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외국에서는 휴대폰 이외의 다른 결제시스템 이용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결제하시려는 외국 사이트로 문의하셔서 가능한 결제 방법 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질문 앞으로 자녀가 저의 휴대폰으로 결제할 수 없도록 해주세요.

-휴대폰 결제하기 위해서는 주민등록 번호 입력 후 고객님 휴대폰 문자로 승인 번호가 전송되어 인증을 받으셔야 결제가 완료됩니다.

네~ 감사합니다. 믿고 거래할 수 있는 소액결제 현금화 사이트(플러스티켓)에 자주 들려주세요

알뜰폰은 일반폰과 동일하게 소액결제 사용이 가능하지만, 선불폰은 소액결제 현금화를 할 수 없습니다. (선불폰은 소액결제가 안되요)

휴대폰 요금을 미납하면 통신사 소액결제 정책 불가에 걸리고 연체 기간이 길어지면 결제대행사와 전산 연동이 되어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한도도 곧 사용할 수 없게 됩니다.

여기까지 휴대폰 소액결제를 똑똑하게 이용하는 방법, 그리고 안전하게 이용하는 방법까지 알아봤습니다.

답변 파트너센터 내 상단의 파트너정보관리 파트너정보관리 업무담당자 메뉴를 통하여 업무 담당자 정보 변경이 필요합니다. 기존의 담당자 정보를 삭제해주시고, 추가 기능을 이용하여 새로운 담당자 정보를 작성해주세요.

정보이용료 현금화는 콘텐츠이용료 현금화라고도 하며 현재 이를 구분하지 않고 혼용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선결제 팝업에서 결제방법, 선결제금액, 카드번호, 유효기간, 카드 비밀번호를 입력 후 확인 버튼을 누르면 선결제가 완료가 됩니다.

답변 외국인 주민번호로도 휴대폰결제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사이트의 경우 외국인의 결제를 제한하는 경우가 있으니 결제를 원하시는 사이트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질문 법인 명의 휴대폰으로는 결제가 안되나요?

소액결제현금화를 불법적으로 진행하지 않습니다! 합법적인 소액결제 상품권만 현금으로 매입합니다

결론적으로 고객님들이 미납이 없고 소액결제 정책상 불가에 걸려있지 않은 이상… 무조건 가장 싼 수수료율이 적용되는 상품권을 선택해서 소액결제를 하신 후에 판매를 하셔야 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가 상용화되면서 이용해주는 분들이 많아진 만큼 좀 더 수수료 싼 업체를 소액결제 찾거나 아예 직접 하려는 분들도 많아졌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요금청구일이 도래하기 전에 선결제한 경우 선결제한 금액만큼 추가로 ê²°ì œ 이용한도가 원복이 됩니다.”

Leave a Reply

Gravatar